HOME > 고객센터 > 자주하는질문

자주하는질문
"여러분이 가장 자주하시는 질문들을 한 곳에 모았습니다.
원하시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다면 Q&A에 문의해주세요."
  • 딸기가좋아 입장료는 어떻게 되나요? 티켓구매는 어디서 하나요?
    입장료는 '티켓구매'에서 지점별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티켓 구매는 홈페이지, 모바일앱을 다운로드하여 구매하시거나 현장 구매 가능합니다. 안드로이드(플레이 스토어)에서 '딸기가좋아' 검색하여 다운로드하여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며, 홈페이지, 모바일앱을 통한 결제 시 딸기카드 적립의 혜택을 드립니다.
    * 아이폰(앱스토어)은 현재 지원되지 않습니다.
  • 티켓취소는 어디서 할 수 있나요?
    구매 후 사용하지 않은 티켓은 취소가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 - '티켓구매내역'에서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 티켓에 유효기간이 있나요?
    1회권의 경우 유효기간은 구입일로부터 3개월이며, 다회권의 경우 1년의 유효기간이있습니다. 유효기간이 지나면 티켓 사용이 불가하오니 유효기간을 꼭 확인부탁드립니다.
  • 타임스퀘어점의 티켓은 홈페이지나 모바일앱에서 구매 가능한가요?
    타임스퀘어점의 티켓은 현장에서 구매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