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고객센터 > 자주하는질문

자주하는질문
"여러분이 가장 자주하시는 질문들을 한 곳에 모았습니다.
원하시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다면 Q&A에 문의해주세요."
  • 매장별 시간은 어디서 알 수 있나요?
    '매장안내' 또는 '티켓구매'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회원 등급은 어떻게 올릴 수 있나요?
    딸기카드를 발행 후, 도장을 모두 찍어서 다른 딸기카드를 추가로 받을 경우 등급이 올라갑니다.

    등급별 순서:
    레몬등급 > 수박등급 > 딸기등급

    등급별 혜택:
    레몬등급: 가입 익일 어린이 1인 입장료 할인권 증정
    수박등급: 본인 & 자녀 생일 15일 전 어린이 무료 입장권 1매 발송
    딸기등급: 본인 & 자녀 생일 15일 전 어린이 무료 입장권 1매 발송, 오버차지 30분 무료권 30일에 1매씩 발송

    주의사항:
    1. 등급 진입 후 1년 이내 도장 15개를 채우지 못할 경우 등급이 하락됩니다.
    2. 딸기 등급 진입 후 딸기카드 재발행 시 딸기 등급 혜택으로 재발행됩니다.
    3. 할인권 쿠폰의 유효기간은 발행일로부터 3개월이며 중복할인되지 않습니다.
    4. 마지막 도장 적립 후 최근 1년 내 방문기록이 없을 경우 딸기카드는 자동 삭제됩니다.
    6. 혜택은 내부 사정 및 기타 사유에 의해 변경되거나 대체될 수 있으며 사전에 안내해드립니다.
  • 딸기카드는 무엇인가요?
    딸기카드는 딸기가좋아 입장 시 어린이 1인당 도장 1개를 적립해드리는 적립되는 적립식 카드입니다. 도장 15개를 적립하면 어린이 무료입장권 1매가 발행되며, 멤버십 등급이 올라갑니다.
  • 딸기가좋아 키즈카페 회원가입비와 매장별 입장료는 어떻게 되나요?
    회원가입비는 따로 부가되지 않습니다.
    매장별 입장료는 '티켓구매'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