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딸기와신나는축제-AR
2. 딸기송_AR
3. HMC_율동노래(딸기농부4)ARv2
4. HMC_song1
5. HMC_song3
6. HMC_song4
7. HMC_song7
8. HMC_song9
9. HMC_딸기 엔딩 수정
딸기소개
티켓구매
매장안내
프로그램소개
카페메뉴
고객센터
회사소개
키즈카페 소개
캐릭터 소개
티켓구매
공통사항안내
공지사항
이벤트
자주하는질문
Q&A
가맹개설문의
로그인
딸기소개
회사소개
키즈카페 소개
캐릭터 소개
티켓구매
티켓구매
공통사항안내
매장안내
프로그램소개
카페메뉴
고객센터
공지사항
이벤트
자주하는질문
Q&A
가맹개설문의
회원가입
딸기가좋아 키즈카페 이용약관
(필수)
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딸기가좋아 키즈카페 회원(이하 "회원")이 미래엔에듀케어(이하 "회사")가 운영하는 딸기가좋아 키즈카페 홈페이지(이하 "홈페이지")를 이용함에 있어 "회원"의 제반 권리 • 의무와 관련 절차 등을 규정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제 2조 (약관 개정) ① 본 약관은 수시로 개정될 수 있으며 약관을 개정하고자 할 경우 "회사"는 개정된 약관을 적용하고자 하는 날(이하 "효력 발생일")로부터 30일 이전에 약관이 개정된다는 사실과 개정된 내용 등을 다음 각 호에 규정된 방법 중 1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고지하여 드립니다. 1. E-mail통보 2. 서면통보 3. 딸기가좋아 키즈카페 홈페이지(http://dalki.com/) 내 게시 ② “회사”가 E-mail통보 또는 서면통보의 방법으로 본 약관이 개정된 사실 및 개정된 내용을 “회원”에게 고지하는 경우에는 “회사”는 “회원”이 “회사”에 기제공한 E-mail 주소나 주소지 중 가장 최근에 제공된 곳으로 통보합니다. ③ 본 조의 규정에 의하여 개정된 약관(이하 "개정약관")은 원칙적으로 그 효력 발생일로부터 장래를 향하여 유효합니다. ④ 본 조의 통지방법 및 통지의 효력은 본 약관의 각 조항에서 규정하는 개별적인 또는 전체적인 통지의 경우에 이를 준용합니다. 제3조(용어의 정의) ① ’딸기가좋아 키즈카페 회원’(이하 “회원”)이란 “회사”가 정한 자격 기준에 따라 딸기가좋아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 가입하여 홈페이지 서비스 이용에 관한 정상적인 권한을 부여 받은 자로, “홈페이지 회원”과 “딸기가좋아 키즈카페 멤버쉽 회원”으로 구분됩니다. ② ‘딸기가좋아 키즈카페 회원’(이하 “멤버쉽 회원”)이란 딸기가좋아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가입절차를 통해 가입한 회원을 말합니다. ③ ‘회원 아이디(ID)’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를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등록하여 “회사”의 승인을 얻은 것을 말합니다. ④ ‘Password’란 “회원”이 등록한 아이디(ID)와 일치된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 자신의 비밀을 보호하기 위하여 “회원”이 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제2장 홈페이지 서비스 이용 제 4조 ("회사"의 서비스 제공) ①“회사”는 “회원”에 대한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홈페이지를 운영하며, “회사”는 이 약관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②“회사”는 딸기가좋아 홈페이지에서 ‘딸기가좋아 홈페이지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는 별도의 절차를 마련하며, ‘딸기가좋아 키즈카페 홈페이지 회원’에게는 홈페이지 서비스 이용을 제공합니다. ③ '딸기가좋아 키즈카페 홈페이지 회원' 가입절차 및 홈페이지 서비스 이용에 대해서는 "회사"가 딸기가좋아 키즈카페 홈페이지에 별도로 공지합니다. 제 5조 ("회원"의 의무) "회원"은 홈페이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홈페이지 서비스 이용 관련 제반 신청행위 또는 변경행위시 허위내용 기재행위 2. 홈페이지에 게시된 각종 정보의 무단 변경, 삭제 등 훼손 행위 3. “회사”가 허용한 정보 이외의 다른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및 광고 등)를 송신하거나 게시하는 행위 4. "회사"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행위 5. "회사"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6. 외설 또는 폭력적인 정보(메시지 •화상 •음성 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홈페이지에 공개하거나 게시하는 행위 제 6조 (홈페이지 서비스의 내용 및 변경) ① "회사"는 홈페이지를 통하여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회원"에 대한 딸기 멤버십 관련 제반 정보의 제공 2. 기타 "회사"가 정하는 업무 제 7조 (홈페이지 서비스의 중단) ①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점검•보수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홈페이지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본 조 제1항의 사유로 홈페이지 서비스를 중단하고자 할 경우 "회사"는 E-mail로 발송하거나 홈페이지에 게시하는 방법으로 "회원"에게 홈페이지 서비스 중단사실을 알려드립니다. ③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에 기인한 홈페이지 서비스의 부당한 중단 및 시스템 장애로 "회원"이 손해를 입은 경우, "회사"는 통상적으로 예상 가능한 범위 내에서 동 손해를 배상합니다. 제 8조 (회원ID 및 Password) ① 홈페이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회원"은 "회사"가 정하는 바에 따라 Password를 홈페이지에 등록하여야 합니다. ② "회원"ID와 Password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으므로 "회원"은 자신의 ID 및 Password를 제3자에게 알려주거나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③ "회원"이 자신의 ID 또는 Password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즉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 9 조 (회원 탈퇴 및 서비스 이용 제한) ① "회원"이 홈페이지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 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직접 전자우편을 통해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탈퇴를 처리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홈페이지 서비스 이용 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공공 질서 및 미풍 양속에 반하는 경우 2. 범죄 행위에 관련되는 경우 3.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할 경우 4. 타인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5.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 6. 같은 이용자가 다른 ID로 이중 등록을 한 경우 7.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는 등 건전한 이용을 저해하는 경우 8. 기타 관련법령이나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배되는 경우 9. 다른 사람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 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③ "회사"가 회원자격을 제한, 정지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④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 10 조 (이용 제한 절차) "회사"는 이용제한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 일시 및 기간을 정하여 회원의 전자우편 또는 전화 등의 방법에 의하여 해당 회원 또는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급하게 이용을 정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제 11조 (Web site 연결과 회사의 책임) 홈페이지와 다른 Web site가 각종 링크(예: 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등의 방식으로 연결된 경우, "회사"는 "회원"과 당해 Web site간 일체의 거래에 대해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 12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② "회원"은 홈페이지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 13조 (홈페이지 서비스 이용 관련 분쟁해결) ① "회사"는 홈페이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을 최대한 신속하게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조속히 통보해 드립니다. ② "회사"와 "회원"간에 발생한 분쟁과 관련하여 "회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③ 본 약관상의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으로 정합니다. ④ "회사"와 "회원"간에 제기된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17년 1월 8일부터 시행합니다.
위의'이용약관'에 동의합니다.
딸기가좋아 키즈카페 개인정보취급방침
(필수)
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딸기가좋아 키즈카페 회원(이하 "회원")이 미래엔에듀케어(이하 "회사")가 운영하는 딸기가좋아 키즈카페 홈페이지(이하 "홈페이지")를 이용함에 있어 "회원"의 제반 권리 • 의무와 관련 절차 등을 규정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제 2조 (약관 개정) ① 본 약관은 수시로 개정될 수 있으며 약관을 개정하고자 할 경우 "회사"는 개정된 약관을 적용하고자 하는 날(이하 "효력 발생일")로부터 30일 이전에 약관이 개정된다는 사실과 개정된 내용 등을 다음 각 호에 규정된 방법 중 1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고지하여 드립니다. 1. E-mail통보 2. 서면통보 3. 딸기가좋아 키즈카페 홈페이지(http://dalki.com/) 내 게시 ② “회사”가 E-mail통보 또는 서면통보의 방법으로 본 약관이 개정된 사실 및 개정된 내용을 “회원”에게 고지하는 경우에는 “회사”는 “회원”이 “회사”에 기제공한 E-mail 주소나 주소지 중 가장 최근에 제공된 곳으로 통보합니다. ③ 본 조의 규정에 의하여 개정된 약관(이하 "개정약관")은 원칙적으로 그 효력 발생일로부터 장래를 향하여 유효합니다. ④ 본 조의 통지방법 및 통지의 효력은 본 약관의 각 조항에서 규정하는 개별적인 또는 전체적인 통지의 경우에 이를 준용합니다. 제3조(용어의 정의) ① ’딸기가좋아 키즈카페 회원’(이하 “회원”)이란 “회사”가 정한 자격 기준에 따라 딸기가좋아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 가입하여 홈페이지 서비스 이용에 관한 정상적인 권한을 부여 받은 자로, “홈페이지 회원”과 “딸기가좋아 키즈카페 멤버쉽 회원”으로 구분됩니다. ② ‘딸기가좋아 키즈카페 회원’(이하 “멤버쉽 회원”)이란 딸기가좋아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가입절차를 통해 가입한 회원을 말합니다. ③ ‘회원 아이디(ID)’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를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등록하여 “회사”의 승인을 얻은 것을 말합니다. ④ ‘Password’란 “회원”이 등록한 아이디(ID)와 일치된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 자신의 비밀을 보호하기 위하여 “회원”이 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제2장 홈페이지 서비스 이용 제 4조 ("회사"의 서비스 제공) ①“회사”는 “회원”에 대한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홈페이지를 운영하며, “회사”는 이 약관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②“회사”는 딸기가좋아 홈페이지에서 ‘딸기가좋아 홈페이지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는 별도의 절차를 마련하며, ‘딸기가좋아 키즈카페 홈페이지 회원’에게는 홈페이지 서비스 이용을 제공합니다. ③ '딸기가좋아 키즈카페 홈페이지 회원' 가입절차 및 홈페이지 서비스 이용에 대해서는 "회사"가 딸기가좋아 키즈카페 홈페이지에 별도로 공지합니다. 제 5조 ("회원"의 의무) "회원"은 홈페이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홈페이지 서비스 이용 관련 제반 신청행위 또는 변경행위시 허위내용 기재행위 2. 홈페이지에 게시된 각종 정보의 무단 변경, 삭제 등 훼손 행위 3. “회사”가 허용한 정보 이외의 다른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및 광고 등)를 송신하거나 게시하는 행위 4. "회사"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행위 5. "회사"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6. 외설 또는 폭력적인 정보(메시지 •화상 •음성 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홈페이지에 공개하거나 게시하는 행위 제 6조 (홈페이지 서비스의 내용 및 변경) ① "회사"는 홈페이지를 통하여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회원"에 대한 딸기 멤버십 관련 제반 정보의 제공 2. 기타 "회사"가 정하는 업무 제 7조 (홈페이지 서비스의 중단) ①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점검•보수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홈페이지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본 조 제1항의 사유로 홈페이지 서비스를 중단하고자 할 경우 "회사"는 E-mail로 발송하거나 홈페이지에 게시하는 방법으로 "회원"에게 홈페이지 서비스 중단사실을 알려드립니다. ③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에 기인한 홈페이지 서비스의 부당한 중단 및 시스템 장애로 "회원"이 손해를 입은 경우, "회사"는 통상적으로 예상 가능한 범위 내에서 동 손해를 배상합니다. 제 8조 (회원ID 및 Password) ① 홈페이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회원"은 "회사"가 정하는 바에 따라 Password를 홈페이지에 등록하여야 합니다. ② "회원"ID와 Password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으므로 "회원"은 자신의 ID 및 Password를 제3자에게 알려주거나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③ "회원"이 자신의 ID 또는 Password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즉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 9 조 (회원 탈퇴 및 서비스 이용 제한) ① "회원"이 홈페이지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 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직접 전자우편을 통해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탈퇴를 처리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홈페이지 서비스 이용 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공공 질서 및 미풍 양속에 반하는 경우 2. 범죄 행위에 관련되는 경우 3.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할 경우 4. 타인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5.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 6. 같은 이용자가 다른 ID로 이중 등록을 한 경우 7.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는 등 건전한 이용을 저해하는 경우 8. 기타 관련법령이나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배되는 경우 9. 다른 사람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 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③ "회사"가 회원자격을 제한, 정지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④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 10 조 (이용 제한 절차) "회사"는 이용제한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 일시 및 기간을 정하여 회원의 전자우편 또는 전화 등의 방법에 의하여 해당 회원 또는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급하게 이용을 정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제 11조 (Web site 연결과 회사의 책임) 홈페이지와 다른 Web site가 각종 링크(예: 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등의 방식으로 연결된 경우, "회사"는 "회원"과 당해 Web site간 일체의 거래에 대해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 12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② "회원"은 홈페이지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 13조 (홈페이지 서비스 이용 관련 분쟁해결) ① "회사"는 홈페이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을 최대한 신속하게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조속히 통보해 드립니다. ② "회사"와 "회원"간에 발생한 분쟁과 관련하여 "회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③ 본 약관상의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으로 정합니다. ④ "회사"와 "회원"간에 제기된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17년 1월 8일부터 시행합니다.
위의'개인정보취급방침'에 동의합니다.
딸기가좋아 키즈카페 이벤트 등 프로모션 알림 수신
(선택)
사업체, 법인 또는 공식단체라면?
단체회원가입